려 천삼화 탈모 볼륨샴푸 모발윤기 100ml

 

신상 체험단에 선정되어 ' 려 천삼화 탈모 볼룸샴푸'를 배송비만 내고 상품지원받았습니다.
공짜지만 번개처럼 빠른 배송에 놀랐는데 포장 뜯고보니 너무 작은 크기에 샘플인가 보다 했어요
생각해보니 100ml 라 작은 것이 맞는데요ㅎ
뮈 얼아나 다를까했는데 이거 물건이란 생각 드네요
상품 받은날 마침 제가 집에서 영색을 해서 머리 상태가 많이 안좋은 상태였는데요..머리결이 너무 쭐쭐해서 샴푸하고 린스를 연거푸 2번을 했는데도 손가락으로 빗질을 못했는데 이 제품 사용 한번에 손가락 빗질이 되고 자클한 맛이 들었어요. 사용 첫날 삼푸전과 후 사진을 찍었는데 사진상으로는 구별이 잘 안되네요
다만 모발은 확실히 부드러워지긴 했고요,
거품 또한 정말 풍부해요
향은 잘 모르겠지만 보통 샴푸 처음 할땐 사용량을 좀 많이 해도 거품이 잘 안나고 두번째 샴푸시 거품이 더 잘 나는데 이 제품은 처음 샴푸시부터 거품이 풍부해서 놀랐습니다. 양도 50원 동전 크기 정도의 양밖에 안덜었는데도 말이죠
맨 처음 사용시는 잘 몰라서 평시대로 좀 많이 덜어 썼는데 거품이 너무 풍부해서 줄여봤는데 확실히 거품 풍부하고요, 머리결도 자클하면서 풍성한 느낌들어요
머리 뒤에서 잡으면 전과 다르게 손안에 머리카락이 가득 잡힌 느낌이 듭니다.
설마 이렇게 빨리 효과가 있나 하고 다른 샴푸로 감아보았어요. 역시 다른 샴푸는 감고 난 자클함이나 거품은 확실히 다르다는걸 느낄수 있었어요. 게다가  두피 탄력증대로 탈모에도 효과가 있다하니 사용하고 있는 제품 소진되면 구매할것 같아요

 

설정

트랙백

댓글